개드립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왜 중국을 비하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개드립 작성일 22-07-05 04:48 조회 904 댓글 26

본문


왜 중국을 비하해?



왜 중국을 비하해?

왜 중국을 비하해?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동포 같은 소리

ㅡㅡ님의 댓글

ㅡㅡ 작성일

동포는 그나마 양반이지 교포라고 떠들더라
아 다르고 어 다르다고 하는데 진짜 씻지도 않고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조선족을 조선족이라고 하지 동포는 무슨
지들 스스로 중국인이라고 하면서

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 작성일

ㅈ도 없는게 존심만 가득한거지.
중국이 대한민국보다 잘사는 나라였다면 ㅈ족이 민족타령할까? ㅋㅋㅋㅋ 걍 남남으로 살면 아쉬우니깐 저러는거지 ㅋㅋㅋ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같은 시기에 이주를 했는데...왜 고려인들은 뿌리를 안 잊고, 조선족들은 뿌리를 잊었는지...연구해본 거 없냐? 아주 궁금하네...힘들게 살기는 고려인들이 훨씬 힘들게 살았을텐데...중국이 독립운동의 본거지 였어서 자주의식이나 이런 거가 더 짙었을텐데...아주 궁금하네..

1313님의 댓글

1313 작성일

장제스가 너네나라로 꺼지라는 분열정책을 쓰고 쩌둥이가 조선족자치구 만들면서 품어주는 중국화정책을 씀 그뒤로 저렇게 됨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근대 고려인보다 조선족이 한국말은 더 잘하지 않나?
뿌라를 잊고 사는 조선족은 왜 한국말을 잘하지?
문득, 그런생각이 드네

ㅈㅈ님의 댓글

ㅈㅈ 작성일

한국은 민족과 국적을 동일시하는 나라이고, 중국은 민족과 국적을 구분하는 나라임.
조선족들은 민족은 조선족 국적은 중국인 그걸 세뇌하듯이 어려서부터 주입받았고
그래서 한국에 와서도 똑같이 ㅈ같이 구는거야 한국에 왔으면 한국에 맞춰서 살아야되는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조선족=짱깨,차라리 북한빨갱이들한테 동포라고 하면 인정한다

ㅁㄴㅇ님의 댓글

ㅁㄴㅇ 작성일

한국은 민족을 국가 동일시 하는것 빨리 고치지 않으면 곧 망할것임.

ㄱㄷㅎdsfdsf님의 댓글

ㄱㄷㅎdsfdsf 작성일

짱개는 짱개일뿐..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면상 개 패고싶네 동포는 지랄 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중국에 저런 자긍심을 갖고 있는게 부럽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굥이 다 망쳐놔서 우리나라 사람이란거에 대한 자긍심 하나도 없는데

ㅇ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ㅇ 작성일

너는 없지만 나는 내가 대한민국 사람이라는게 매우 자랑스럽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취임식 한지 한 몇년 지났나???

미래에서 오셨어요??????????????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확실히 개딸이 대깨문보단 일 열심히 하는듯 ㅋㅋ

12344님의 댓글

12344 작성일

윤한테 유일하게 기대하는 바이다.. 중국하고 바이바이 하면서 저놈들 적당히 받아라잉..

ㅇㄹㅇㄹ님의 댓글

ㅇㄹㅇㄹ 작성일

조국이 저렇게 자랑스러운데 나라를 떠나서 바퀴질이네  역적이네..

중국식대로 사형해라

ㅇㄹㅇ님의 댓글

ㅇㄹㅇ 작성일

뭔 자꾸 통포래 ㅆㅂ

ㅑㅕ님의 댓글

ㅑㅕ 작성일

스스로 모국이 중국이라면서 왜 우리나라한테 이거저거 해달라고 요구해

돕고사는세상님의 댓글

돕고사는세상 작성일

짱깨는 대한민국에 도움이 안되는, 대한민국의 적임.

ㅇㄹㅇㄹ님의 댓글

ㅇㄹㅇㄹ 작성일

일본에 살면 일본동포 미국에 살면 미국 동포냐??

동포 동지 동무는 니들 나라에서나 쓰자...

그리고 이민자도 아니고 지들이 국적을 중국국적으로 살고 있으면서 돈은 한국에서 왜 버냐?

ㄷㄷ님의 댓글

ㄷㄷ 작성일

국적은 중국인이지만 한국인과 똑같은 해택을 누리고 싶다 이거지. 쟤들 보면 자유민주주의 사회의 단물에 목말라 있어. 실상은 공산당이랑 시진핑 욕 엄청 하고 다님. 대외적으로는 공안에 끌려갈까봐 못하는거지

ㅂㅂ님의 댓글

ㅂㅂ 작성일

동포 아니라고오!!!!
싹다 나갔으면 좋겠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뷔페니즘이네

1님의 댓글

1 작성일

동포같은소리하고 자빠졌네
독립군 제일많이 때려잡은게 조선족들임
제발 한국좀 오지마 조선족들아

Total 27,125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7125 개드립 1 0 12:56
27124 개드립 20 0 12:04
27123 개드립 125 0 04:42
27122 개드립 94 0 03:50
27121
주호영의 일침 N새글 댓글 8
개드립 71 0 03:24
27120 개드립 142 0 02:58
27119
귀여운 품종의 송아지 N새글H인기글 댓글 6
개드립 109 0 02:32
27118
석촌호수가 생긴 과정 N새글H인기글 댓글 3
개드립 210 0 02:06
27117
관등성명 그게 뭔데요? N새글H인기글 댓글 3
개드립 122 0 01:40
27116 개드립 84 0 01:14
27115
전국 아파트 미분양 상황 N새글H인기글 댓글 23
개드립 246 0 08-12
27114
이마트 작명 무리수 N새글H인기글 댓글 20
개드립 157 0 08-12
27113
역대 한미정상회담 N새글H인기글 댓글 10
개드립 114 0 08-12
27112
맨홀 하수구 내부 구조 N새글H인기글 댓글 4
개드립 215 0 08-12
27111 개드립 198 0 08-12
27110
치킨 자영업자의 한탄 N새글H인기글 댓글 6
개드립 185 0 08-12
27109
어린이집 진상 맘충 N새글H인기글 댓글 2
개드립 170 0 08-12
27108 개드립 408 0 08-12
27107 개드립 319 0 08-12
27106
진정한 반중 대통령 H인기글 댓글 4
개드립 253 0 08-12
27105 개드립 322 0 08-12
27104 개드립 207 0 08-12
27103 개드립 328 0 08-11
27102 개드립 217 0 08-11
27101
업소녀에게 공사 당한 썰 H인기글 댓글 22
개드립 424 0 08-11
27100
KBS 폭우 재난 방송사고 H인기글 댓글 5
개드립 302 0 08-11
27099 개드립 228 0 08-11
27098
사단장 아들의 특권 H인기글 댓글 4
개드립 346 0 08-11
27097
신고자의 눈썰미 H인기글 댓글 4
개드립 216 0 08-11
27096
하이닉스 복지 수준 H인기글 댓글 2
개드립 297 0 08-11

Copyright © 개드립 All rights reserved.